[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배우 한승연이 새로운 판타지 로맨스 작품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는 tvN 새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에 출연을 확정지으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승연은 극중 최미카엘라 (이성경 분)의 대학동기이자 오래된 절친 ‘전성희’ 역을 맡으며, 구리 빛으로 태닝한 피부, 짙은 아이라인, 요란 법석한 악세서리로 걸 크러쉬 느낌을 자아내는 비주얼을 자랑하지만 입만 열었다 하면 철철 넘치는 애교와 극강의 푼수 끼로 반전매력을 발산하며 극의 활력을 불어넣을 독특한 캐릭터를 맡아 또 다른 변신을 예고했다.

한승연은 드라마 ‘청춘시대’, ‘청춘시대2’ ‘막판로맨스’ 등을 통해 물오른 연기력을 선보이며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특히 작년에 큰 사랑을 받으며 종영했던 드라마 ‘청춘시대2’에선 캐릭터의 변화된 심리를 보다 섬세하게 그려내며 ‘한승연의 재발견’이라는 찬사를 받은 만큼 이번 드라마에서 선보일 그녀의 연기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한승연의 출연으로 화제가 된 tvN 새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은 타인과 자신의 수명 시계를 보는 불운한 운명을 가진 여자와 손 하나 까딱않고 그 여자의 시간을 멈춰버린 남자가 만나 사랑만이 구현할 수 있는 마법 같은 순간을 담아낸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오는 5월, 안방극장을 때론 달콤하게, 때론 따뜻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