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지역주민 사회환원 차원 안산 거주자 미혼여성 대상 무료 행사

프리미엄 헬스장 야다20 안산고잔점이 3월까지 ‘새해맞이 안산 다이어트 체험단’ 모집 행사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체험 내용은 6주간 전문트레이너의 도움을 받아 체성분 측정, 감량 목표 설정 후 PT와 EMS 트레이닝 수업과 함께 식단관리를 받아 2018년 새해 목표가 다이어트인 회원이 다이어트 성공하도록 지원하는 행사이며, 비용은 전액 무료이다.

신청방법은 야다20 안산점 홈페이지 ‘문의/신청’ 게시판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체험단 발표는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야다20 안산점 이규석 실장은 “2월 안산점에서만 PT, EMS 회원 수 1000명 누적 달성을 기록했으며, 지난 2년간 이용한 안산 지역주민에게 사회환원 차원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 실장은 “매년 반복되는 새해 목표 1순위 다이어트인 회원들이 이번에는 꼭 목표 달성하게 도와드리고 싶고, 특히 홈쇼핑 등에 나와 있는 저렴한 EMS 트레이닝 장비가 아닌 유럽에서 인증받은 3000만원 상당의 JUST FIT EMS 트레이닝 장비를 활용하니 안심하고 운동하면 된다”고 덧붙였다.

야다20 안산점은 이번 ‘새해맞이 안산 다이어트 체험단’ 행사 외에도 ‘무료 EMS 트레이닝, 개인 PT 체험신청’과 함께 ‘EMS+PT 수업 월 40만원’ 할인행사와 페이스북 게시물을 친구에게 소개하면 10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야다20 안산점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