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가 말레이시아 쿠알라 룸푸르국제공항(Kuala Lumpur International Airport) 내 코웨이 정수기를 체험할 수 있는 ‘Pure Zone’을 운영하며 전 세계인들에게 깨끗한 물의 가치를 전한다.

코웨이는 18일 말레이시아의 랜드마크인 쿠알라룸푸르공항 내 유동 인구가 많은 주요 공간 총 73곳에 ‘Pure Zone’을 마련했다. Pure Zone에서는 코웨이 정수기로 정수한 깨끗한 물을 마시며 코웨이의 차별화된 필터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유동 인구가 많은 공항의 특성을 고려해 말레이시아 공항 Pure Zone에 대용량 정수기인 CHP-671L을 설치했다.

코웨이는 이미 2011년에 쿠알라룸푸르국제공항에 30여대의 코웨이 공기청정기를 설치했다. 실내공기질 관리가 필수적인 공항에 쾌적한 공기를 선사하며 전 세계인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코웨이 공기청정기 Pure Zone은 최근 이용객들의 반응에 힘입어 100대까지 확대 설치한 바 있다.

추후 코웨이는 ‘공간 케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구축하기 위해 말레이시아 전역에 정수기 및 공기청정기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Pure Zone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최기룡 코웨이 말레이시아 법인장은 “말레이시아의 랜드마크인 쿠알라룸푸르공항에 코웨이 정수기와 공기청정기가 설치됨에 따라 말레이시아 내 코웨이 위상을 다시 한번 증명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Pure Zone 덕분에 제품에 대한 관심과 신뢰도가 크게 증가함에 따라 공공기관까지 확대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웨이 말레이시아 법인 2017년 매출액은 2075억원(현지화 기준 7.9억링깃)으로 전년 동기 대비 약 45% 증가했다. 관리 계정은 65만3천개 계정으로, 전년 동기 대비 약 50% 이상 증가하는 등 호 실적을 달성했다. 올해는 제품 라인업 확장 및 브랜드 마케팅 강화를 통해 관리 계정을 100만개 계정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