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자속독TM 교사들의 감동적인 고백

[조은뉴스=이재훈 기자] 한자속독™이란? (발명특허 융합교육) 한자의 특수성과 속독의 원리를 활용하여 뇌 생리학적 원리에 맞추어 개발된 과학적인 교육이다.

프로그램에 따라 훈련을 하면 올바른 인성의 바탕에서 좌뇌·우뇌 활동증진으로 두뇌가 계발되고 눈과 마음이 함께 훈련되므로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이 강화되어 국·영·수 등 공부를 잘 할 수 있다. 덤으로 한자는 반복적인 훈련을 통하여 이미지로 쉽고 빠르게 습득, 장기기억 되고 동시에 정확한 안구운동이 병행되므로 독서능력이 향상되는 발명특허 융합프로그램이다.

한자속독의 우수성이 전국으로 뻗어나가고 있는 가운데 최근 가짜 모조 한자속독이 나타나 학생들을 현혹하고 있다.

한자속독 발명자 최정수 교수는 "전국의 최정수 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우리 한자속독™ 인기에 편승하여 모조·가짜 한자속독이 나타나 학생들을 유혹하고 있으니 단 한명이라도 피해보는 학생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합시다. 모 지방신문을 이용하여 한자속독 자격증 미등록 불법 등 악의에 찬 허위내용을 계속 보도하고 있으나 그 자들의 죄만 가중될 뿐입니다. 우리는 묵묵히 열심히 지도만 하면 됩니다."고 강조했다.

서울 경기대학교, 부산 동아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최정수 교수의 직강으로 한자속독™ 강사과정을 수료한 전문교사가 전하는 전국 초등학교 방과후 교육의 생생한 소식을 직접 들어보자. 

 

<난정장학생 소식-전해드립니다>, 대전시, 세종시, 청주시, 공주시, 부여시본부 윤여나 한자속독™ 전문 강사

안녕하세요. 대전시,세종시,청주시,공주시,부여시본부 세종시에서 한자속독 수업을 하고있는 윤여나입니다.

기쁜소식을 전해 드리고자 합니다. 제32회 난정장학생 세종시 연양초 2학년 김진오 어린이(5급) ​선발되었습니다.

​더불어 또 한가지 기쁜소식!
작년에 수업하던 학교에 그대로 재계약이 되어 당당히 3년차수업을 하게 되었답니다.

한자속독 수업이라서 가능했던 일이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

전국에 계신 선생님들 추운겨울 많이 힘드셨지요? 이 모든 감사한 일들을 마음에 품고 항상 열심히 노력하는 한자속독 선생님이 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3월 개강 첫수업이 기대되고 설레 입니다

화이팅입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