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소미 수소앰플 마스크팩 출시, 온라인쇼핑몰 오픈기념 이벤트도

[(부산)조은뉴스=이재훈 기자] 활성산소를 제거해 노화를 방지하는데 '수소(원소기호 H)'가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주목되는 가운데, 고농도 수소화장품이 국내시장에 본격 출시된다.

12일 주식회사 수소로는 수소미(SUSOMI) 수소앰플 마스크팩을 지난해 12월 출시해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수소로는 고농도 수소화장품 수소미의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하고 국내 소비자들에 수소를 활용한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주요 제품은 수소를 활용한 마스크팩, 에센스, 미백, 보습제품 등이다. 특히 수소미 수소 마스크팩은 2 step 수소 마스크팩으로 수소 앰플을 얼굴에 고루 바른 후 시트를 얼굴에 덮는 방식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수소 앰플 마스크팩은 수소의 농도를 한층 높여 용존수소량이 1000ppb 이상이다. 시트의 재질도 대나무 추출물로 만들어서 부작용이 전혀 없고 밀착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라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신형 수소에센스도 2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기존의 수소에센스는 튜브 방식이었는데, 신형은 펌프 방식으로 출시된다. 수소미 수소에센스는 용존수소량이 1600ppb 이상이다. 수소로 관계자는 "수소미의 수소화장품은 부작용이 없기 때문에 모든 민감성 피부에 적용할 수 있다"며 "보습을 오래 유지해주고, 미백, 주름개선, 노화방지에 도움을 주며, 각종 피부트러블이 개선되는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 자신했다.

수소로는 수소미 온라인 쇼핑몰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내용은 ▲회원가입시 1만원 쿠폰 지급 ▲회원 피추천인 구매금액의 10% 마일리지 제공 ▲사용후기를 통한 3000~5000원 마일리지 지급 등이다.

한편 수소미 제품을 개발 생산하는 ㈜뷰헬라인은 수소의 효능을 피부에 제대로 적용할 수 있는 수소화장품을 개발해 화제를 모았다. 제품의 판매는 주식회사 수소로에서 담당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