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명동 본점에서 2월 말까지 고객 위한 제품 체험 공간 운영

고기능성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 대표 전상훈)가 올리브영 명동 본점에서 2월 한 달간 ‘플레이 그라운드 존(Playground Zone)’을 운영하고 럭키 박스(Lucky Box)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리브영 명동 본점에서 운영되는 코스알엑스 ‘플레이 그라운드 존’은 고객들이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소셜 팝업 공간이다. 브랜드의 대표 아이콘 미스터알엑스(Mr.RX)와 브랜드 가치를 녹여내 특유의 유쾌함과 친근한 감성을 담은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코스알엑스는 명동 ‘플레이 그라운드 존’ 오픈을 기념하여 럭키 박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럭키 박스 프로모션은 2월 말까지 오후 2시부터 오후 9시까지 진행되며, 당일 올리브영 명동 본점에서 코스알엑스 제품 구매 후 영수증을 직원에게 제시하면 금액에 따라 코스알엑스의 미니 사이즈 스킨케어 아이템을 증정한다. 약산성 클렌저, 알로에 수딩 선 크림, 원스텝 오리지널 키트 등 9종의 인기 아이템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로 매장을 방문한 국내·외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코스알엑스는 플레이 그라운드 존이 명동을 방문하는 외국 관광객 등 다양한 국적의 국내·외 고객들과 보다 가까이에서 소통하기 위해 꾸며졌다며 플레이 그라운드에서만 선보이는 이벤트와 유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통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플레이 그라운드 존 운영을 계기로 지속적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코스알엑스의 ‘플레이 그라운드 존’은 2월 한 달간 올리브영 명동 본점 1층 계산대 맞은편 공간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