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자속독TM 교사들의 감동적인 고백

[조은뉴스=이재훈 기자] 한자속독™이란? (발명특허 융합교육) 한자의 특수성과 속독의 원리를 활용하여 뇌 생리학적 원리에 맞추어 개발된 과학적인 교육이다.

프로그램에 따라 훈련을 하면 올바른 인성의 바탕에서 좌뇌·우뇌 활동증진으로 두뇌가 계발되고 눈과 마음이 함께 훈련되므로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이 강화되어 국·영·수 등 공부를 잘 할 수 있다. 덤으로 한자는 반복적인 훈련을 통하여 이미지로 쉽고 빠르게 습득, 장기기억 되고 동시에 정확한 안구운동이 병행되므로 독서능력이 향상되는 발명특허 융합프로그램이다.

한자속독의 우수성이 전국으로 뻗어나가고 있는 가운데 최근 가짜 모조 한자속독이 나타나 학생들을 현혹하고 있다.

한자속독 발명자 최정수 교수는 "전국의 최정수 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우리 한자속독™ 인기에 편승하여 모조·가짜 한자속독이 나타나 학생들을 유혹하고 있으니 단 한명이라도 피해보는 학생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합시다. 모 지방신문을 이용하여 한자속독 자격증 미등록 불법 등 악의에 찬 허위내용을 계속 보도하고 있으나 그 자들의 죄만 가중될 뿐입니다. 우리는 묵묵히 열심히 지도만 하면 됩니다."고 강조했다.

서울 경기대학교, 부산 동아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최정수 교수의 직강으로 한자속독™ 강사과정을 수료한 전문교사가 전하는 전국 초등학교 방과후 교육의 생생한 소식을 직접 들어보자.


<초강력 무기>
, 대구교육본부 윤은경 강사

유례없는 한파로 전국이 꽁꽁 얼고 있는 요즈음, 여기도 예외가 아니라 겨울답게 많이 춥습니다. 전쟁 같은 1월을 보내고 새로운 학년도의 준비로 모든 선생님들이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계시겠지요?

참으로 감사하게도~ 제가 수업하는 학교에서 7년째... 올해도 합격을 시켜 주셔서 마음을 단단히 하고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처음 한자속독을 시작할 때가 어제 같은데 벌써 10여년의 세월이 흘러가고 있습니다. 한자속독 프로그램에 반해서 앞으로 앞으로 전진만을 생각하며 달려온 것 같아 초년 시절의 저를 돌아봅니다.

한자속독의 가능성 하나만을 믿고, 나의 안목을 믿고 나의 열정을 믿으면서 쉼 없이 아이들만 생각했습니다. 선배님들의 도움도 있었지만 저의 강력한 무기는 홈페이지 였습니다.

전국의 모든 선생님들이 아무 댓가 없이 자신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유일무이한 한자속독 홈페이지~ 그 안에서 모든 정보를 받았고 가장 현장감 있고, 가장 활용성이 높은 보물창고이며, 지금까지도 저의 뗄 수 없는 동반자가 되어 함께 하고 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공유해 주신 전국의 모든 선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이제 새로운 2018학년도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때까지도 배신하지 않고 굳건히 자리를 지키게 해준 최정수 한자속독과 함께 후회 없는 나날들을 보내려 합니다.

우리 모두 파이팅해요. 역시나, 최정수 한자속독 최고!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