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기닌·레시틴·아연 복합 구성

세하바이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지잇이 남성의 활력을 찾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아레아’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아레아는 남성 스태미너에 좋은 원료인 L-아르기닌, 레시틴, 아연을 주원료로 배합하여 기존의 분말 형태가 아닌 타블렛 정 형태로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최근 남성건강에 도움을 주는 원료로 더욱 주목받고 있는 L-아르기닌은 간 해독과 혈관을 확장시키는 주요 아미노산이다. 레시틴은 혈중 콜레스테롤을 개선시키는 역할을 하며, 남성 건강에 특히 좋고 간에도 좋다. 아연은 면역력을 향상시키고 항산화 기능에 좋다.

세하바이오는 이렇게 세 가지가 원료가 복합되어 있는 건강기능식품이 국내에 흔치 않은데 아레아는 이 세 가지 원료를 탄탄하게 채워넣어 배합하여 평소에 피로를 많이 느끼거나 자고 일어나도 개운하지 않고, 기타 아미노산 보충이 필요한 사람에게 좋은 제품이라고 밝혔다.

특히 요즘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데, 미세먼지는 혈관을 수축시킨다. 하지만 아르기닌은 혈관을 확장시켜 미세먼지의 위험으로부터 우리몸을 지킬 수 있다.

아레아의 주요 효능은 혈관 기능을 개선하여 얼굴색이 환해지는 즉각적인 효과 외에도 생식적 능력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고, 발기부전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 뿐만 아니라 아르기닌은 젖산을 줄여 근육량을 늘리고 복부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운동능력향상 보조제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섭취방법은 공복에 3정을 먹는데 이는 아르기닌이 강한 염기성 때문에 위산을 희석 시키기 때문에 타 음식과 섭취하면 소화력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세하바이오 조남훈 대표는 “15개월 동안 아이를 갖기 위해 노력했던 부부가 아레아를 먹고 바로 임신에 성공하여 고맙다는 연락을 받은게 제품을 만든 후 가장 보람되었던 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중년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탄생한 복합 남성건강기능식품 ‘아레아’는 세하바이오(스토어팜), 11번가, G마켓, 옥션에서 인터넷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