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25일 오후 배우 박규리가 자신의 SNS를 통해 "#더뷰티어위크 KBS W 2월 6일 첫방!"이라는 글과 함께 대기실 인증샷을 공개하며 새롭게 시작하는 글로벌 뷰티 플랫폼 방송 '더뷰티 어위크' 출연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규리는퍼 디테일의 슬리브리스 레드 원피스에 리본타이 크림색 블라우스를 레이어드한 러블리하면서도 세련된 페미닌룩을 선보이며 방송국 대기실 한편에서 인증 셀피를 촬영하고 있다. 눈부신 여신 미모를 뽐내며 우아한 분위기를 한껏 발산하고 있는 박규리의 너무나 아름다운 미소에 시선이 사로잡힌다.

최근 탄탄하고 매력적인 가창력과, 상큼한 보이스를 뽐낸 TV조선 시트콤 '너의 등짝에 스매싱' OST 'UNIVERSE'를 발표하며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한 박규리는 지난 2017년 12월 30일 일본 도쿄 호텔 이스트 21 홀에서 'last day with gyuri' 팬미팅을 개최하고, 특별한 무대와 이벤트로 팬들과 함께 즐거운 연말을 보냈다.

한편, SNS를 통해 오는 2월 6일 KBS W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되는 '더뷰티 어위크'에 출연하는 소식을 알린 박규리는 KBS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에서 똑부러지고 야무진 성격의 여경 장은주 역을 맡아 활약한데 이어, 조성규 감독의 신작 웹무비 '각자의 미식' 에 촬영을 마치고 차기작을 준비 중에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