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24일 오후 배우 한승연의 공식 SNS를 통해 "<24일 포토데이 #한승연> 오늘은 특별하게 승연시(7시24분)에 업로드 되는 포토데이>_<♥ 계속되는 한파에 추우시겠지만💨 미모 포텐 터지는 승연양 보면서 한파도 이겨봅시다!💪🏻 #승연 #HANSEUNGYEON #SEUNGYEON"이라는 글과 함께 청순미 넘치는 미모를 뽐내고 있는 비하인드 셀피를 한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승연은 별다른 꾸밈이 없어 더욱 짙어진 청초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크림색 맨투맨 티셔츠 차림으로 벽에 기대어 셀피를 촬영하고 있다.

한승연의 공식 SNS에서는 한승연의 생일에 맞춰 매달 7일과 24일을 '승연포토데이'로 정해 한승연의 미공개 사진을 공개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 가득한 기다림이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투명함 머금은 청순 미모를 뽐내며 카메라를 향해 살포시 미소를 지어보이고 있는 한승연의 너무도 사랑스런 자태에 한참을 넋을 잃고 시선을 맞추게 된다.

한편, 지난 연말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각각 크리스마스 팬미팅을 갖고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한승연은 화제속에 종영한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와 JTBC 웹드라마 ‘막판로맨스’ 를 통해 연기자로서 달라진 모습을 선보여 찬사를 받았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