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수현 기자]   테리우스 신성우가 록커로 돌아왔다.신성우가 <결혼식 후에>에서 15년 만에 테리우스 록커로 돌아와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한국판 맘마미아 <결혼식 후에>에서 신성우가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바로 극중 캐릭터를 위해 15년 만에 머리를 길러 테리우스 록커로 변신한 것.

과거 대학시절 동아리 밴드부 보컬로 한때 뮤지션을 꿈꿨지만 현재는 한적한 시골에서 팬션을 운영하는 ‘지웅’ 역을 맡은 신성우. 가수로 활동하던 시절 훤칠한 키와 잘생긴 외모, 긴 머리로 ‘테리우스’라는 애칭과 함께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번 작품에서 신성우는 과거 대학시절 밴드부의 보컬로 활동한 지웅 캐릭터를 위해 머리를 길러 변치 않는 잘생긴 외모와 강렬한 눈빛으로 야성미 넘치는 테리우스 록커의 모습을 오랜만에 선보인다.

또한 10년 만에 뭉친 동창생들과의 밴드 공연 장면에서 선보이는 노래 실력을 통해 꽃미남 원조 가수로서의 건재함을 과시하듯 변함없는 가창력을 자랑한다.

드라마 <[위풍당당한 그녀>, <첫사랑>, <12월의 열대야>, 시트콤 <크크섬의 비밀>, 뮤지컬 <드라큘라>,  [록햄릿] 등 다양한 장르를 오가며 안정감 있는 연기력을 쌓아온 신성우는 <결혼식 후에>에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때론 남성적이고 파워풀한 테리우스 록커의 모습으로, 때론 가정적이고 부드러운 매력의 꽃중년 모습으로 뭇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