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172회]

✌ 자기암시법 ✌ [제 2.172회]

전 세계 성공한 사람들 대부분이 매일같이 공통적으로 하는 습관 중에 하나가 바로 자기암시라고 합니다.

자기암시란? 자신이 바라는 것을 지속적으로 말 함으로써 무의식 중에 자기 스스로를 그 말에 세뇌시키는 거지요.

매일 자신의 목표나 바라는 것를 적어두고 그것을 반복해서 말하는 사람은 실제로 그 목표를 이룰 수 있는 확률이 매우 높다고 합니다.

아래의 자기암시법은 성공한 많은 사람들이 실제 하고있는 방법 중에 하나이며, 자신의 꿈과 목표에 맞게 적절히 수정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함 시작해 볼까요?

1. 나는 세상이란 무대의 가장 멋지고 빛나는 주인공이다.

2. 나는 오늘도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너무 건강한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중이다.

3. 나는 내가 생각하는 건 무엇이든 이룰 수 있는 능력과, 열정과, 힘을 가지고 있다.

4. 나는 내가 살아가는 매일, 매 순간이 즐겁고 행복하며 그 누구보다 자신감 넘치는, 열정이 가득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5. 나는 내가 일하는 위치에서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최고의 능력을 발휘하며, 항상 최고의 결과를 만들어 낸다.

6. 나는 내가 하는 생각이 항상 좋은 아이디어로 가득하고, 지금 생각한 이 아이디어로 막대한 부를 쌓을 수 있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으며, 이미 부의 축적이 시작되었다.

7. 나는 수천 억대 부자가 되는 운명의 길을 걸어가고 있다.

8. 나는 뛰어난 분석능력과 객관적사고, 직관과 판단력으로 매 순간 최고의 결정을 내릴 줄 알고, 옳고 그름을 분별 할 줄 알며, 온화하지만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을 이끌어갈 줄 알고, 따듯하지만 예리한 눈으로 사람을 구별 할 줄 안다.

9. 나는 항상 즐거움과 긍정의 기운이 넘치고, 나의 능력으로 인해 뛰어난 좋은 사람들이 나를 따르고. 나와 함께 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10. 나는 내 삶이 그 누구보다 행복하고, 즐겁고, 행운이 넘치는 성공한 인생의 삶이라는 사실을 너무 잘 알고 있다.

11. 나는 나를 비롯한 내가 아끼고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이 항상 건강하고 행복과 웃을 일만 가득하다는 것을 알고 있고, 나로 인해 내가 사랑하는 모든 이들이 더욱 행복해 진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12. 나는 지금 이 순간 내 생각과 목표한 모든 것이 그대로 이루어지고 있다는 사실에 너무 감사하다.

동장군이 기승을 부리는 한파속에서 오늘도 내가 바라는 것을 모두 이루게 해 주는 마법같은 주말이 되시길 응원합니다.

사단법인)독도사랑회
사무총장/박철효배상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