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소형 폴딩 사이즈와 무게로 진정한 기내 반입 유모차라는 평가

쁘레베베 글로벌 토탈 유아용품 브랜드 페도라(Fedora)가 신제품 초소형 기내 반입 유모차 ‘S1+’를 론칭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페도라가 이번에 선보이는 초소형 기내 반입 유모차는 기존의 기내 반입 유모차 시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초소형 폴딩 사이즈로 출시된다. 페도라 S1+는 6개월부터 36개월(15kg)까지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유모차로 28cmX25cmX55cm의 사이즈, 각 변의 합이 108cm로 진정한 기내 반입 유모차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무게는 4.9kg으로 휴대성이 돋보인다.

S1+는 이전 기내 반입 유모차에서 볼 수 없었던 폴딩 방식을 적용하여 원터치로 간편하게 접을 수 있다. 특히 폴딩 후에는 백팩처럼 가방으로 멜 수 있어 웨어러블 유모차, 백팩 유모차라는 별칭을 얻었다. 또한 가벼운 무게임에도 불구하고 페도라의 소셜 디자인 시스템으로 개발돼 안정적인 핸들링을 구현한다.

페도라는 S1+ 유모차가 지난해 독일 퀼른 전시회에서 해외 바이어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며 올해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아이를 위한 최선의 제품을 내놓겠다고 밝혔다.

이번 론칭전은 8일부터 14일까지 지마켓을 통해 단독으로 일주일간 진행된다. 이번 론칭전에서는 신상 유모차를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사은품으로 보낭커버, 컨트롤 컵홀더, 전용 캐링백 등을 증정한다. 또한 제품 구매 후 추가적으로 구매 후기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신세계 상품권을 100% 증정한다.

대표 육아 커뮤니티인 맘톡과 엄마와 앱에서는 별칭 짓기 이벤트 및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경품으로 S1+ 유모차와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네이버 카페 쁘레베베프렌즈에서는 신제품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의 신제품 개수를 맞추면 샤넬 넘버 5 향수와 옥소토트, 타프토이즈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그 밖에 신제품 구매 후 이벤트 참여 시 신세계 상품권을 구매 후기와 별도로 증정하며, 기대되는 신제품과 이유를 남길 경우 스타필드 하남 아쿠아필드 스파 이용권을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신제품이 연이어 나오는 2월까지 대대적으로 진행된다.

한편 페도라는 신의 선물이라는 뜻이다. 소중한 내 아이를 위해 제품을 만들고 소비자 아이디어를 제품에 반영하는 소셜 디자인(Social Design)을 콘셉트로 고객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한 제품을 만들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브랜드 비교 평판 유모차, 카시트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되었다. 또 소비자시민모임(이하 소시모)가 실시한 2014년 유모차 ‘구매할 가치 있음, 대한민국 1위 브랜드’로 선정되었으며 페도라 카시트 또한 2015년 소시모가 실시한 카시트 품질비교평가 결과 국내 최우수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현재 세계 1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한류 산업 수출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민국 한류문화산업대상 특별공로상을 수상했다. 또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관하는 세계일류상품 인증을 수여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