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운서에 50호점 오픈

프리미엄 수제맥주 전문 프랜차이즈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있는 브롱스가 1월 인천 운서점을 기점으로 전국 가맹점 50호점을 돌파했다고 지난 5일 밝혔다.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수제맥주와 SNS에서 유명세를 탄 대표 메뉴 반반피자 등을 통해 탄탄한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브롱스는 가맹점주들과의 상생 경영으로 예비 점주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브롱스는 6개월 전과 비교해 매장이 2배 이상 늘어난 것에 대해 ‘고객 우선’과 ‘상생경영’이라는 두 가지 키워드로 운영한 것이 가장 큰 이유라고 밝혔다.

한편 브롱스는 전국 지점에서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다양한 수제맥주를 2500원에 맛볼 수 있는 해피아워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다.

지난해 10월부터는 공정한 기준에 따라 우수 가맹점을 선발하여 점주들에게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맥주 입고가에서 거품을 확실히 빼 식자재비 부담을 줄이는 등 고객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에 수제맥주를 판매하고 점주들에게는 큰 이익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브롱스는 단순히 매장이 늘어나는 것에 안주하지 않고 지금까지 함께해 온 전국 점주들과 힘을 합쳐 100년 넘게 살아남을 수 있는 탄탄한 브랜드로 만들겠다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