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친 맺고 스스로에게 건네는 덕담 적으면 다양한 경품 증정

사고력 기반 융합교육 기업 CMS에듀(대표 이충국)가 2018년 무술년을 맞아 ‘스스로에게 건네는 덕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월 28일까지 씨엠에스에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공식 계정에서 진행된다. 카카오톡 검색 창에서 ‘씨엠에스에듀’를 검색한 뒤 친구를 맺고, 플러스친구 이벤트 글에 새해를 맞아 스스로에게 건네는 덕담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권(1인 2매), 커피 교환권 등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2월 1일 씨엠에스에듀 플러스친구와 블로그 페이지에서 발표된다.

CMS는 무술년을 맞은 학부모와 학생들이 희망찬 덕담으로 새해를 시작하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해도 우리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교육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CMS에듀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통해 자녀 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들에게 유익한 교육 정보와 CMS에듀의 개원 소식 및 설명회, 각종 이벤트 등을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다.

CMS에듀는 1997년 설립 이후 융합인재 양성에 주력해 온 사고력 기반 융합교육 전문 기업이다. 현재 전국적으로 80여개의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초등 융합사고력 교육과 KMO, 영재학교 입시 교육 분야의 선두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