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5일 오후 배우 박규리가 자신의 SNS를 통해 "다시 봐도 신기했던 시부야의 연말 행사🎉 나도 즐겼당 #cocacola"라는 글과 함께 일본 시부야의 연말연시 카운트다운 행사 인증샷을 공개하며 추억을 나누었다.


공개된 사진 속 박규리는 크림 컬러의 폴라 니트에 퍼 코트를 매치한 윈터룩 차림으로 커다란 빨간 톱 해트를 머리에 쓴 채 일본 시부야 거리 한편에 서서 카메라를 향해 귀엽게 포즈를 취한채 인증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특유의 눈부신 여신미모를 뽐내며 흥겨운 분위기에 취한 듯 함박 미소를 짓고 있는 박규리의 사랑스런 모습에 보는이의 시선이 사로잡힌다.

최근 탄탄하고 매력적인 가창력과, 상큼한 보이스를 뽐낸 TV조선 시트콤 '너의 등짝에 스매싱' OST 'UNIVERSE'를 발표하며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한 박규리는 지난 2017년 12월 30일 일본 도쿄 호텔 이스트 21 홀에서 'last day with gyuri' 팬미팅을 개최하고, 특별한 무대와 이벤트로 팬들과 함께 즐거운 연말을 보냈다.

한편, 박규리는 KBS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에서 똑부러지고 야무진 성격의 여경 장은주 역을 맡아 활약한데 이어, 조성규 감독의 신작 웹무비 '각자의 미식' 에 촬영을 마치고 차기작을 준비 중에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