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자속독TM 교사들의 감동적인 고백

[조은뉴스=이재훈 기자] 한자속독™이란? (발명특허 융합교육) 한자의 특수성과 속독의 원리를 활용하여 뇌 생리학적 원리에 맞추어 개발된 과학적인 교육이다.

프로그램에 따라 훈련을 하면 올바른 인성의 바탕에서 좌뇌·우뇌 활동증진으로 두뇌가 계발되고 눈과 마음이 함께 훈련되므로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이 강화되어 국·영·수 등 공부를 잘 할 수 있다. 덤으로 한자는 반복적인 훈련을 통하여 이미지로 쉽고 빠르게 습득, 장기기억 되고 동시에 정확한 안구운동이 병행되므로 독서능력이 향상되는 발명특허 융합프로그램이다.

한자속독의 우수성이 전국으로 뻗어나가고 있는 가운데 최근 가짜 모조 한자속독이 나타나 학생들을 현혹하고 있다.

한자속독 발명자 최정수 교수는 "전국의 최정수 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우리 한자속독™ 인기에 편승하여 모조·가짜 한자속독이 나타나 학생들을 유혹하고 있으니 단 한명이라도 피해보는 학생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합시다. 모 지방신문을 이용하여 한자속독 자격증 미등록 불법 등 악의에 찬 허위내용을 계속 보도하고 있으나 그 자들의 죄만 가중될 뿐입니다. 우리는 묵묵히 열심히 지도만 하면 됩니다."고 강조했다.

서울 경기대학교, 부산 동아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최정수 교수의 직강으로 한자속독™ 강사과정을 수료한 전문교사가 전하는 전국 초등학교 방과후 교육의 생생한 소식을 직접 들어보자.

 

<17년을 마무리하며...> 한자속독TM 포항,경주교육본부 주성자 강사

안녕하세요. 포항경주 강사 주성자 입니다.

포항경주 선생님들께 힘을 실어 주시려 ​바쁘신 중에도 먼 길을 마다 않으시고 방문하시어 좋은 말씀 해 주시고 격려해 주신 교수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방학을 앞두고 기말 시험 결과가 나오면서 한자속독부 친구들의 문 여는 소리와 인사 소리는 힘차게 울려 퍼집니다.

- 선생님 저 국어 100점 수학 95점 이에요.
- 선생님 우리 반에 국어 100점이 4명인데 3명이 한자속독 다녀요.
- 선생님 저 두과목 100점이에요. 2학년 올백이다.
- 선생님 저는 25점 올랐어요.
- 선생님 전 저번보다 조금 못햇는데 내년에는 더 잘 할 수 있어요.올라 갈거에요.
- 선생님 엄마가 겨울방학에 방과후는 하지말라고 했는데 한자속독하나만 하겠다고 신청해 달라고 부탁했어요.

라고 말하는 우리 아이들...

꼭 100점이 아니어도 우리 아이들은 행복합니다, 바른 인성을 가졌으니까요.​ 긍정의 마인드를 가진 우리 속독부 친구들은 자랑하고 싶은 일들이 많아 행복합니다. 이렇게 자존감이 높은 우리 아이들 행복지수도 올라 가겠죠. 웃음, 긍정, 배려, 확신으로 2배 이상 장기기억 되는 한자속독.

미래의 꿈나무들에게 꼭 필요한 수업.
사랑하는 제자들아 너희들의 선생님이어서 너무나 행복하단다.
"선생님"이라고 부르는 아이들의 목소리는 아름다운​ 멜로디가 되어 제 귀에 속삭입니다.
내년에도 더 열심히 선생님이랑 수업하자. 사랑한다. 내 제자들...​

올 한해도 함께하면서 많은 도움을 주신 포항경주 선생님들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리며 새해에도​ 건강한 모습으로 함께해요.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