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전시물 및 VR 봅슬레이 체험 등 구성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회와 KEB하나은행이 27일 KEB하나은행 본점에서 ‘2018 평창 올림픽 & 패럴림픽 하우스’ 개관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을 비롯해 이희범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장, 이명호 대한장애인체육회장, MBC 최승호 사장 등 약 100여명의 관계자가 참석해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동계패럴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 범국민적 관심 제고와 국내외 관광객들을 위한 다양한 홍보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서울 을지로 KEB하나은행 신사옥 로비에 마련된 ‘2018 평창 올림픽 & 패럴림픽 하우스’는 27일부터 평창 동계올림픽기간 동안 운영될 예정이다.

홍보관내 체험존은 평창 동계올림픽 및 동계패럴림픽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VR 봅슬레이, 컬링, 화상합성기술을 통한 포토체험과 선수들에게 응원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전시존은 평창 동계올림픽 메달, 성화봉, 기념주화 등 다양한 전시물들로 구성돼 있다.

특히 올림픽 영웅들이 특별히 기증해 마련된 히어로즈존에는 우리나라 첫 동계올림픽 메달리스트 김윤만 선수의 은메달 등 역대 동계올림픽 메달리스트들의 유니폼과 장비 등이 전시돼 홍보관을 찾는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평창 동계올림픽 및 동계패럴림픽의 성공개최를 함께 응원했으며 특히 전 북한 아이스하키 국가대표 정의성 선수가 참석하여 평화 올림픽 개최기원 행사를 가지며 그 의미를 더했다.

KEB하나은행은 지난 4월 전세계 100여개국 6500 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하는 글로벌 대축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동계패럴림픽의 공식후원은행으로 선정된 바 있다. KEB하나은행은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한 다양한 상품 출시와 마케팅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해나갈 예정이다.[평창동계올림픽대회조직위·KEB하나은행]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