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드스텝의 온라인 차량 예약 서비스 ‘뿅카’가 캠페인 응원사와 함께 청년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차량이 필요한 청년들에게 24시간 캠페인 차량을 무료로 지원해주는 ‘으랏차차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으랏차차 캠페인’은 뿅카와 응원사가 함께 청년들에게 교통수단을 지원하는 따뜻한 캠페인이다. 첫 응원사는 숙취해소에 뛰어난 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간만세’로, 2월 말까지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다양한 응원 메시지가 담긴 ‘레이’로 시작한다.

이번 캠페인의 참여 대상은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취득 후 1년 이상이 지난 모든 대한민국 청년들이다. 뿅카에 회원 가입한 뒤 앱 내 ‘으랏차차 캠페인’ 상품을 클릭하고 예약하면 된다. 무료로 차량이 제공되며 24시간부터 최대 72시간까지 이용할 수 있다.

첫 캠페인은 12월 18일부터 2월 17일까지로 서울의 뿅카 구의지점과 당산지점에서 진행된다. 단, 소정의 보험료는 본인 부담이며 날짜 변경 및 결제 후 기간 연장은 불가하므로 신중하게 날짜와 이용 기간을 선택해야 한다.

싸이드스텝은 꿈과 열정 응원 받아야 하는 청년들이 흔히 N포세대로 표현되고 있다며 으랏차차 캠페인은 청년들의 꿈과 열정에 보내는 지지와 응원의 메시지라고 밝혔다.

이어 응원 기업과 함께 자동차를 통한 지속적인 청년들을 응원하는 캠페인으로 만들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