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와 임직원이 보육시설에 직접 방문… 무연고 아동들에게 선물과 손편지로 마음 전달

테팔(대표 팽경인)이 지난 20일 보육시설의 아동들을 방문해 선물을 전달하고 저녁식사를 함께 요리해 나누는 ‘테팔과 함께하는 행복한 크리스마스’ 행사를 실시했다. 특히 올해는 상대적으로 연말연시 후원이 덜 미치는 지역보육시설을 찾아 의미를 더했다.

올해로 6년째를 맞은 이 행사는 테팔이 매년 추진하고 있는 집밥 캠페인의 연장선상에서 ‘어린이의 꿈·건강·행복 응원’이라는 가치를 실현하고자 매년 진행되고 있다. 테팔 팽경인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직접 보육원을 방문해 한마음 한뜻으로 단합, 연말연시 정서적으로 소외될 수 있는 무연고 아동들과 따뜻한 집밥을 요리해 나누어 먹으며 뜻깊은 자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테팔 임직원들은 아동들에게 전달할 선물을 직접 포장하고 손글씨 카드를 통해 마음을 전했으며 보육원 내외부 성탄 장식을 했다. 이후 성탄 장식 점등식으로 아이들을 환영하고 저녁 먹거리를 함께 요리하며 훈훈한 성탄 분위기 속에서 아동들이 새해 더욱 행복하고 건강하게 자라기를 기원했다.

행사에 참여한 팽경인 사장은 “해를 거듭할수록 아이들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 하는 것이 즐겁고 보람차다”며 “올해는 상대적으로 후원이 부족한 곳의 어린이와 만나 더 의미가 깊다. 앞으로도 찾아가는 성탄파티를 통해 어린이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더불어 사는 삶의 가치를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테팔은 집밥을 함께 나누면서 서로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표현하고 소통하자는 취지 아래 ‘테팔 집밥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그 일환으로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집밥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 2010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후원 협약을 맺고 매달 필수 가정용품을 저소득 가정에 후원하고 있으며, 매년 테팔 전직원이 참여하는 사랑나눔 바자회를 통해 결식아동을 후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