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L호텔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서귀포칼호텔 뷔페 레스토랑 ‘살레’에서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칠면조 통구이, 모둠생선회, 어린이를 위한 딤섬, 떡갈비 등 특선 메뉴를 마련한다. 또 산타복장을 한 직원들이 매직풍선 등을 나눠주며 행운권 추첨을 통해 객실 숙박권과 뷔페 이용권, 와인, 케이크 등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단, 24일과 25일에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제주와 서귀포의 뷔페 레스토랑을 2부제로 운영한다(1부 17:30~19:10, 2부 19:40 ~ 21:30).

또한 제주칼호텔과 서귀포칼호텔 모두 크리스마스 이브에 투숙하는 모든 이용객들에게 크리스마스 카드와 함께 달콤한 수제 쿠키를 제공한다. 사전 요청한 고객에 한해 산타클로스로 변신한 직원이 맡겨놓은 선물을 객실로 배달해주는 ‘산타 선물 배달 서비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2017년의 마지막 날인 31일에는 모든 투숙객들에게 연하장과 제주 감귤을 제공한다. 새해를 앞둔 늦은 저녁시간에는 호텔 로비에서 칵테일 파티가 준비되며 함께 새해 카운트다운을 외치는 송년 파티가 진행된다. 서귀포KAL호텔에서는 1월 1일 새벽 ‘무술년 일출맞이 행사’가 이어진다. 서귀포의 일출 명소인 외돌개에서 새해의 첫 태양을 함께 바라보며 2018년의 첫날을 희망차게 시작할 예정이다.

KAL호텔의 크리스마스 및 송년 이벤트는 홈페이지나 전화로 예약 또는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