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의 네일 트렌드인 매트함을 담은 젤 네일 스티커

샤인비가 운영하는 브랜드 글로시블라썸(대표 김영주)이 간단하게 붙여서 젤 네일을 연출할 수 있는 젤 네일 스트립의 겨울 테마 7종을 9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제품은 기존의 광택감 있는 젤의 느낌이 아닌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무광 제품 4종도 포함하고 있어 기존 젤 네일 스트립과는 다른 점을 보인다.

글로시블라썸이 겨울 시즌을 맞아 발표한 신제품으로는 △겨울이면 필수 아이콘인 눈꽃을 테마로 네이비피오나와 화이트의 컬러 매치가 인상적인 ‘스노위 데이’ △톤 다운된 베이지와 레드, 그린 컬러, 그리고 크리스마스 캐릭터 테마가 가미된 파티네일로 추천하고 싶은 ‘아이싱 쿠키’ △시크한 블랙 컬러에 똑 부러지는 레터링, 당신의 걸크러쉬를 손끝까지 연출해 줄 ‘크러쉬 온 유’가 있다.

그리고 무광 제품으로는 △눈길을 끄는 초콜릿 디자인에 포장 금박지를 위트있고 사랑스럽게 표현, 연말 모임에서 센스 있고 달콤한 여자로 돋보이게 해 줄 ‘초콜릿박스’ △설레이는 크리스마스 데이트에 풍성한 앙고라 니트와 함께 연출하면 여성스럽고 세련된 인상을 줄 수 있는 ‘타탄체크’ 2종 △레트로적 느낌을 담은 블랙 무광 시스루의 고혹적인 ‘빈티지 블랙’ 등 총 7종으로 그날의 기분과 취향, 그리고 옷차림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글로시블라썸 겨울 테마 디자인 7종은 아이파크백화점, 이마트, NC 백화점 및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