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15일 새벽 배우 구하라가 자신의 SNS를 통해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おやすみなさい💤"라는 글과 함께 대기실 인증 셀피와 전날 열린 일본 팬미팅 현장의 모습이 담겨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구하라는 눈부신 꽃 미모를 한층 더 아름답게 꾸미고서 오렌지 레드 컬러 블라우스 차림으로 대기실 한편에서 미소 띈 얼굴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셀피를 촬영하고 있다. 특유의 화사한 인형미모응 뽐내며 살포시 미소를 머금고 있는 구하라의 너무나 사랑스러운 자태에 시선이 사로잡힌다.



지난 14일 구하라는 일본 토요스PIT에서 개최된 첫 솔로 팬미팅 'KOO HARA Japan First Fanmeeting 2017 Winter Party ☆ 조마조마 두근두근'에 참석해 오랜만에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냈다.

한편, 최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녹슬지 않은 예능 센스로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터뜨리며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를 만큼 화제를 모으기도 한 구하라는 올리브TV의 글로벌 홈 셰어 리얼리티 ‘서울메이트’ 에도 출연해 외국인과의 문화 장벽을 넘어선 유쾌한 동거에서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가득 머금은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