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2명 수상자에게 1400만원의 상금 수여

국내 공간정보산업을 이끌어 가는 한국국토정보공사(LX·구 대한지적공사, 사장 박명식)가 공사의 비전과 주요 사업을 홍보하는 ‘광고 공모전’을 연다.

이번 공모전은 포스터, 카드뉴스, 슬로건 등 세 가지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공사의 비전이나 공공기관으로서 선도적인 역할 등을 주요 내용으로 지적측량, 지적재조사사업, 공간정보사업 등 공사 주요 사업의 정보 제공과 유용성 홍보를 세부 내용으로 한다.

포스터는 A2 사이즈 이상의 규격으로 10Mb 미만의 JPG 파일(RGB_300dpi 이상)을, 카드뉴스는 1000×1000픽셀, 10장 이내로 10Mb 미만의 JPG 파일을 ZIP 파일로 압축해 제출하면 된다. 슬로건의 경우에는 30자 이내의 간결한 문구로 내용을 작성하면 된다. 작품은 각 부문별로 3개까지 최대 9작품을 제출할 수 있다.

접수는 12월 8일(금)까지 이루어지며,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이번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고 2인 이하의 팀도 참여가 가능하다.

대상인 국토교통부장관상은 포스터와 카드뉴스 부문에서 각 1인씩 수상자가 선정되고 이를 포함해 우수상과 국토정보상 등 각 분야에서 32명의 수상자를 선정해 총 14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결과는 12월 15일(금)에 발표하고, 시상식은 12월 중순에 열릴 계획이다. 자세한 일정은 추후 공모전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이외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문의는 운영사무국을 통해 알아보면 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