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화성향남점(점장 김경용)이 굿네이버스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대용)에서 진행되는 화성시 향남읍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복지사업 지원을 위하여 음료 판매의 2% 수익금을 후원해주기로 하였다.

이날 투썸플레이스 화성향남점 김경용 점장은 “화성시 향남읍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의 손길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다”며 “후원하는 것이 어려울 것이라 생각하였는데 우려했던 것과 달리 어렵지 않아 기회가 된다면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2018년 1월부터 전달받기로 한 후원금은 굿네이버스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되는 향남읍 내 다양한 지역사회 문제 해결 및 가족복지, 아동복지, 청소년복지, 노인복지, 장애인복지 등의 복지사업 수행을 위해 소중히 사용될 예정이다.

굿네이버스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지역조직화팀 강화진 팀장은 “지역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투썸플레이스 화성향남점의 사랑실천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굿네이버스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은 화성시 남부권을 위한 다양한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해 후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 후원을 원하는 지역주민 및 상점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내방을 통해 문의하실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