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배우 김희정-배해선이 드라마 ‘이판사판’ 의 첫 방송을 기념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오늘 첫 선을 보이는 SBS 새 수목드라마 ‘이판사판’ (극본 서인 연출 이광영)에 명품연기로 극의 무게감을 더해줄 배우 김희정-배해선이 첫 방송을 앞두고 시선을 사로잡는 케미발산 컷과 함께 대본 인증샷까지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희정-배해선은 다정함이 물씬 풍기는 분위기를 선보이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으며,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마음을 담아 ‘이판사판’ 대본을 들고 인증샷까지 보이는 열의를 보여줬다.

극 중 김희정은 이정주 (박은빈 분)의 엄마이자 법원 청소 도우미 ‘엄신숙’ 역을 맡아 개성 넘치는 연기력을 선보이며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며 배해선은 ‘소수자, 약자’의 법관이라 불리는 정의감 넘치는 판사 ‘문유선’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또 한번의 연기변신을 예고했다.

한편, 오늘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수목드라마 ‘이판사판’ 은 오빠의 비밀을 밝히려는 법원의 자타 공인 ‘꼴통 판사’ 이정주 (박은빈 분)와 그녀에게 휘말리게 된 차도남 엘리트 판사 사의현 (연우진 분)의 이판사판 정의 찾기 프로젝트로 지금껏 다루지 않았던 판사 이야기를 보다 섬세하게 그려낼 예정으로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SBS ‘이판사판’ 은 오늘 밤 10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