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공개수업 등 항상 바쁘시지요. 공개수업은 최정수 한자속독™ 진가를 알리는데 절호의 찬스입니다. 원리설명은 꼭 합시다.

바쁜 중에도 전국의 여기저기에서 수강생 수가 계속 증가되고 있다는 기쁜 소식이 접수되고 있던 중 경남 창원 상남초, 진해 경화초 조순연 선생님께서 100人클럽(수강생 100명)에 진입하셨다는 반가운 소식에 날아갈 듯한 기분입니다.(제 얼굴을 상상해 보십시요.)

조순연 선생님,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대에서 강사과정 수업할 때의 모든 일들이 생생하게 떠오릅니다. 조 선생님은 그때부터 한자속독™ 큰 선생님이 될 줄 알았습니다. 최정수 한자속독™ 기본자세를 생활화하시는 조 선생님은 경남본부의 기둥이요, 전국 한자속독의 꽃이십니다.

상남초, 경화초 학생 여러분, 최정수 한자속독™ 지도능력이 탁월하신 조순연 선생님께 꾸준히 훈련하여 우리나라의 튼튼한 기둥이 되어주시기 바랍니다.

교육자로서 모든 것을 갖춘 훌륭한 한자속독™을 훈련하면,
① 올바른 인성이 습관화됩니다.
② 좌뇌·우뇌 활성화로 두뇌가 계발됩니다.
③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이 강화되어 국·영·수 등 모든 공부를 잘 하게 됩니다.
④ 한자는 반복적인 학습원리에 의하여 이미지로 쉽고 빠르게 습득, 장기 기억되고
⑤ 정확한 안구운동 병행으로 독서능력이 향상되는 융합교육입니다.
(이론뿐 아니고 교육의 현장에서 지난 15년 동안 우수성 증명)

상남초, 경화초 학생 여러분, 모두 최정수 한자속독™으로 훈련하여 올바른 인성과 명석한 두뇌의 소유자가 되어 세계를 리드할 수 있는 큰 인물이 되어 주세요. 반드시 될 수 있습니다.

조순연 선생님, 한기종 본부장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전국의 최정수 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우리 한자속독™ 인기에 편승하여 모조·가짜 한자속독이 나타나 학생들을 유혹하고 있으니 단 한명이라도 피해보는 학생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합시다. 모 지방신문을 이용하여 한자속독 자격증 미등록 불법이라고 계속 허위내용을 보도하고 있으나 그 자들의 죄만 가중될 뿐입니다. 우리는 묵묵히 열심히 지도만 하면 됩니다.

동아대 평생교육원 한자속독 발명자 최정수 교수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