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11일 오후 배우 한승연이 자신의 SNS를 통해 "건강히 즐겁게 휴가 다녀왔어요! #refresh #recharged"라는 글과 함께 따뜻한 남국에서 휴가를 보내고 있는 인증샷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승연은 수수한 여행복 차림에 꾸밈없는 모습 임에도 눈길을 사로잡는 러블리함을 뽐내며 공항부터 이국적인 남국의 해변까지 배경삼아 여행 인증 셀피를 촬영하고 있다. 특히 여행 인증 셀피들에 이어 한승연이 품에 곤히 잠든 반려견을 안고서 편안한 차림으로 소파에 누워있는 마지막 사진까지 연이어 보고있자면 마치 여행의 시작과 끝을 모두 담아낸 한 편의 여행기를 보고 있는 것만 같아 시선을 뗄 수 없다.

앞서 제주도 여행 인증샷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던 한승연이 배우 이영은과 함께 완벽한 힐링을 위해 제주도에서 하루 동안의 마법 같은 휴식을 제안하며 보여주는 올리브TV 방송 프로그램 '원데이 힐링트립' 이 오는 12일 오후 8시 올리브TV 채널을 통해 방송될 예정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화제속에 종영한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와 JTBC 웹드라마 ‘막판로맨스’ 를 통해 연기자로서 달라진 모습을 선보여 찬사를 받은 한승연은 오는 12월 1일과 3일,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각각 팬미팅을 갖고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올리브TV '승연X영은'의 원데이 힐링트립 - 제주 예고편]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