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지난 10월 28일 배우 한승연이 자신의 SNS를 통해 "#제주도 #호박다방 #힐링트립 #청춘시대2 #스피닝울프"라는 해시태그들과 함께 제주도를 여행중인 근황이 담긴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승연은 물오른 꽃 미모를 뽐내며 다양한 제주도의 여행지를 배경삼아 인증샷을 찍고 있다. 가을 분위기 담뿍 머금고서 청순함을 물씬 발산하고 있는 특유의 동안미모를 한 껏 뽐내며 여행의 셀렘으로 들뜬 모습을 여과없이 담아낸 한승연의 인증 셀피에 보는이의 시선이 사로잡힌다.


한승연의 제주도 여행 인증샷은 배우 이영은과 함께 완벽한 힐링을 위해 제주도에서 하루 동안의 마법 같은 휴식을 제안하며 보여주는 올리브TV 방송 프로그램 '원데이 힐링트립' 촬영중에 찍은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으며, 한승연과 이영은의 제주도 원데이 힐링트립은 오는 12일 오후 8시 올리브TV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한편, 화제속에 종영한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와 JTBC 웹드라마 ‘막판로맨스’ 를 통해 연기자로서 달라진 모습을 선보여 찬사를 받은 한승연은 오는 12월 1일과 3일,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각각 팬미팅을 갖고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올리브TV '승연X영은'의 원데이 힐링트립 - 제주 예고편]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