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지난 8일 오후 배우 박규리가 자신의 SNS를 통해 "#Stylefollow #MLBB"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화사한 꽃 미모를 뽐낸 셀피를 한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규리는 웨이브진 긴 머리카락에 로즈 빛 립으로 머금은 우아함을 한 껏 뽐내며 버건디 컬러의 폴라 니트에 체크패턴의 롱 코트를 매치한 윈터 스타일링을 선보인 채, 고혹적미 넘쳐 흐르는 미소 띈 얼굴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박규리는 앞서 지난 5일 SNS를 통해 "Book of Days 공을 들여 마무리 작업중! #화보집"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첫 화보집 발매 소식을 전했으며, 박규리의 첫 화보집 'Book of Days'은 오는 11월 15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해 12월 말 발매될 예정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박규리는 오는 12월 30일 일본에서 'last day with gyuri' 팬미팅을 개최하고, 특별한 무대와 이벤트로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한편, 조성규 감독의 신작 영화 '각자의 미식'에 주연으로 캐스팅되어 촬영을 마친 박규리는 KBS 1TV 일일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에서 똑부러지고 야무진 성격의 여경 장은주 역을 맡아 스크린에 이어 안방극장에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