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중소기업 육성자금 이자 추가지원 혜택

[조은뉴스=이재훈 기자] 양산시는 관내 우수중소기업인 ㈜유성엔지니어링 이용덕 대표를 『2017년 양산시 우수중소기업인』으로 선정했다.

지난 11월 1일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직원 정례회를 통해 시상·격려했다. 우수중소기업인에 선정 된 ㈜유성엔지니어링(대표 이용덕)을 비롯해 ㈜동화엔지니어링(대표 전병두), ㈜양산패션(대표 조욱제), 대한정밀공업㈜ (대표 김오곤), ㈜봉우금속 (대표 추미경), ㈜동양체인공업 (대표 이하영)이다.

이들은 상공회의소와 어곡지방산업단지관리공단, 양산일반산업단지협의회, 웅상경제인협회, 상북면기업체협의회의 추천을 통해 이뤄졌다. 지역경제활성화, 기업문화 발전 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양산시 인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최종 결정됐다.
 

2017년 우수중소기업인으로 선정된 업체에는 '양산시 기업활동 지원 및 촉진 등에 관한 조례'에 따라 중소기업 육성자금 1% 추가 이자지원, 해외시장개척단 신청 시 우선 선정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나동연 양산시장은 "정치적으로 경제적으로도 다사다난 했던 올 한해 국가와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각고의 노력으로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큰 기여를 한 기업에 대해 고마움을 표시하고 사기진작을 위해 오늘같은 날을 마련하게 되었다. 우리시도 기업과 함께 지역경제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을 위한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