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조은뉴스=이재훈 기자] (사)국제뷰티전문가협회 산하 IPA국제뷰티강사회는 지난 10월29일 서면롯데호텔 컨벤션센터에서 'IPA국제강사 위촉식'과 '2017국제뷰티학술포럼'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IPA국제강사회(권우영 회장)는 사)국제보건미용전문가연합회 산하 단체로 국제적인 미용교육프로그램 개발에 함께하며 국내·외 미용교육활동 및 미용대회와 해외연수 및 경영마케팅교육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각 대학교 및 평생교육원·산업체·미용학원·교육지원센터 등 강사로 추천되어 국제강사 및 관련인증시험 감독관으로 활동을 하게 된다.

이날 위촉식은 권우영 협회장의 활동사항과 2017년 경과보고를 시작으로 서병선 수석부회장진행이 있었다. 각 분과 이사들(김태희, 김미열, 황정윤, 정은주, 우성혜, 이유영)의 축하로 위촉패 수여식이 진행됐다.

IPA 제2기 국제강사 왁싱분과에 강나겸, 김선영, 최성휘, 윤선경, 전영선, 이은정, 퍼머넌트메이크업분과에 이지수, 정지연, 손은지, 김다정, 윤나경, 장진희 강사가 임명됐다. 속눈썹연장 국제강사는 조경미, 한혜원, 이시내, 고수정, 고우리가 위촉됐다.

IPA국제강사회는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뷰티전문가들로 국제적인 미용콘텐츠 개발 및 시대적 패러다임을 주도하는 미용기술인 단체이다.

IPA국제강사회 권우영 회장은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고, 한국 미용기술을 세계에 알리고 미용문화를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국제뷰티강사회로 임명된 IPA국제강사들이 가는 곳마다 멋진 강의가 되길 희망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