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뷰티 전문인 강의로 세계적인 트렌드 확인

[(부산)조은뉴스=이재훈 기자] 지난 29일 롯데호텔 컨퍼런스홀에서 (사)국제뷰티전문가연합회가 주최하고 국제보건미용학회, 세계뷰티의료연맹, IPA국제강사회에서 주관, SMS서면메디컬축제위원회에서 후원하는 2017국제뷰티메디 학술포럼이 성황리에 진행됬다.

이날 강사로는 리오성형외과 이동관 원장 ‘지방흡입술-만족스런 결과를 위한 지방흡입의 노하우’ 한중추나미용학회 윤병한 회장 ‘재생과 통증관리에 효과적인 리테라피’ PK헤어임상연구소 박순영 소장 ‘마이크로피그먼테이션 기술적 특징-반영구화장 적용시 기술법’ SMS고운세상피부과 김성원 원장 ‘레이저 파장대별 피부색소치료에서 피부관리방법’이 있었다.

2부 강의에서는 정그룹 정지우 대표이사 ‘국제뷰티 강사들의 해외진출방안’ 강지현 IPA 디렉터 ‘핸드톨 종류에 따른 기술적 특성과 테크닉’ (사)국제뷰티산업진흥재단 정현화 회장 ‘뷰티&메디컬에 적용할 수 있는 아로마의 활용법’이 진행됐다.

모든 학술포럼을 마치고 포럼참가자 단체사진촬영과 함께 K-뷰티메디 홍보대사 위촉식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사)국제뷰티전문가연합회 권우영 회장은 "베트남, 중국, 인도네시아 등 국내외 뷰티의료 관계자등 100여명이 함께 참가해 더욱 더 빛나는 행사가 됐다. 2017부산국제뷰티메디 학술포럼 개최를 성황리에 마침을 감사하고 앞으로도 부산의 국제적인 뷰티메디 학술포럼대회로 발전되길 희망한다" 며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