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이편한라텍스가 ‘2017 소비자의 선택’ 라텍스 매트리스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차지했다. 이를 기념해 잠이편한라텍스 군산점은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잠이편한라텍스는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베개·침대 등을 생산·수입·판매하는 회사로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선정한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이다. 9월 필리핀 호텔에 첫 수출 판로를 연 잠이편한라텍스는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도 적극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국내 대학 내 기업부설연구소를 설치해 지속적인 연구·개발 업무 협약으로 천연라텍스 매트리스의 품질 개선과 제품 개발에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잠이편한라텍스가 직접 개발한 8cm 라텍스 매트리스는 기존의 슬라이스식 절단 형 라텍스 매트리스가 아닌 싱글몰드 라텍스 매트리스로 허리를 제대로 보호할 수 있다. 어린아이와 함께 바닥에서 사용하는 용도, 기존 침대의 매트리스 위에 올려 사용하는 타퍼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아 지난 수년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발암물질 없는 안전하고 깨끗한 제품을 선보이며 높은 재구매율로 기존 고객들의 제품 만족도와 신뢰도가 높다. 소비자의 숙면을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하는 동시에 제품의 품질과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지속적으로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 천연라텍스 제품에는 필수인증인 독일의 ECO 인증을 자사 제품의 ZMG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잠이편한라텍스 군산점은 사용자가 적합한 밀도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매트리스 5단계, 베개 2단계의 밀도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언제나 소비자의 관점에서 생각한다는 신념으로 전라북도나 인근 지역은 직접 배송하고 있으며 전국 어느 도시든 무료로 배송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