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비뉴창업아카데미학원이 대구 최초로 전문조리교육 후 레스토랑 아트 애비뉴에서 교육생이 직접 실습할 수 있는 일식스시전문가교육과정을 2017년 11월 오픈한다.

외식업 창업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주방과 홀은 물론 식기까지 완벽하게 갖춘 교육장에서 25일간 일식조리교육을 받는 것은 창업의 좋은 기회다. 애비뉴는 지원자를 선별해 외식업 식당 주방 공간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1개월 동안 실전 경험조리교육을 제공한다.

일본음식 요리의 기본부터 전문창업요리를 심도 있게 전수하므로 해외 창업, 해외 유학생, 레스토랑 취업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매일 현장 업소용 메뉴 실습실에서 3~4시간씩 일식 스시 생선회 퓨전롤 100여가지 메뉴를 배울 수 있다.

미국 현지 유명 요리사인 김태성 조리이사와 20년 경력 일식 조리주방장, 유명일식교육기관 일식전문 강의경력이 있는 권옥표 경영이사가 직접 경영 및 취업 상담을 실시한다.

조리전수 전문 조리사를 초청, 11월부터 족발·냉면·돈까스·국밥 창업을 위한 조리소스교육도 제공한다.

교육 장소는 대구시 동성로3가9 애비뉴8번가 상가 3층의 한식, 양식, 일식 등의 조리주방이 준비된 교육공간이다.

11월에는 10명을 모집하며, 참가 희망자는 11월 3일까지 전화 상담신청을 받는다. 만 18세 이상의 외식창업 희망자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다. 11월 중순부터 25일간 하루 4시간 조리일식 전문교육 후 희망자에게 1달간 현장조리업소관리 교육을 매일 4시간 이상 추가로 교육한다. 12월 초부터 1개월간 본격적인 현장실습 영업 전수교육을 실시한다.

한편 예미원문화창작연구소는 애비뉴창업아카데미학원의 자회사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