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매일 즐거운 소식이 줄을 잇고 있습니다.

① 한자 급수 시험에 100% 합격했다. ② 난정장학생이 탄생했다. ③ 두뇌계발과 집중력 강화로 전교에서 공부 1등 했다. ④ 학생들이 너무 재미있어하고 학부모님들도 완전 최정수 한자속독™ 팬이 되어 여기저기에서 한자속독™ 알리고 계시니 힘이 난다. ⑤ 우리 최정수 한자속독™ 선생님들은 모두 서로 도움주려고 하는 너무나 좋은 분위기다. 모두다 한자속독™ 기본자세가 확립되었기 때문이겠지요. 등 등.

세상에는 보람 있는 일도 많겠지만 무엇보다 조국의 밝은 미래를 위하여 교육에 일생을 바치는 것이 정말 보람 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과정 중에 초등 때 꼭 필요한 교육을 지도하는 것은 큰 의미가 있습니다.

최정수 한자속독™은 유치부에서 초등 때는 필수과목입니다. 인격형성과 두뇌계발 황금시기이므로 이때 일정기간 훈련하면 ① 올바른 인성이 확립되고 ② 좌뇌·우뇌 활성화로 두뇌가 계발되며 ③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이 강화되고 ④ 한자는 반복적인 학습원리에 의하여 이미지로 쉽고 빠르게 습득, 장기 기억되며 ⑤ 정확한 안구운동 병행으로 독서능력이 향상되는 융합교육입니다.

최정수 한자속독™은 이론뿐만 아니라 방과후 교육 현장에서 지난 15년 동안 우수성이 증명되어 한 학교에 수강생이 100명이 넘어 대기자가 줄을 잇고 있는 학교가 계속 증가되고 있습니다. 초등 때 꼭 필요한 최정수 한자속독™은 조국의 미래를 책임질 훌륭한 인재를 육성하는 역사적인 교육입니다. 그래서 우리 선생님들은 진정한 애국자로서 자긍심을 가지고 오늘도 내일도 최선을 다 합시다.

한자속독™의 높은 인기에 편승해 관련 지식도 없으면서 이름만 한자속독, 내용은 엉터리인 모조·가짜 한자속독이 나타나 학생들을 유혹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모 지방신문이 언론의 본분을 망각한 채 우리 한자속독을 허위 내용으로 계속 모함하고 있으나 참 어리석은 짓입니다. 자기들의 죄만 가중될 뿐입니다. 남을 모함하고 괴롭히는 나쁜 짓을 계속 하면 천벌은 물론 이 세상 법에도 반드시 대가를 치를 것입니다. 뭐? 자격증 미등록 불법이라고……우습다. 곧 사죄하시오. 후회하지 말고...

전국의 최정수 한자속독™ 가족들은 손에 손잡고 서로 돕고 도우면서 15년∼20년 후에는 우리나라를 초일류국가로 건설하겠다는 굳은 각오로 오늘도 국운상승의 길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동아대 평생교육원 한자속독 발명자 최정수 교수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