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진행 중인 배우 박서준이 13일 도쿄 소재 퍼시픽 요코하마에서 약 3,000여 명의 일본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지난 3월 일본에서의 두 번째 단독 팬미팅 이후 약 7개월 만에 다시 일본을 찾은 박서준은 올해 출연한 드라마 ‘화랑’, ‘쌈, 마이웨이’가 일본에서 인기리에 방영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같은 사랑을 입증하듯 박서준은 12일 오전 하네다 공항 도착부터 수많은 팬들의 환영을 받으며 일정을 시작했다.

이번 일본 팬미팅에서는 박서준의 특급 팬 서비스가 빛을 발했다. 드라마 ‘쌈, 마이웨이’의 한 장면으로 화제가 되었던 일명 ‘똑땅해’ 애교를 선보이는가 하면, 현장에서 직접 목소리를 녹음한 인형을 선물하는 등 다채로운 팬 서비스로 팬들의 환호를 불러일으켰다.

특히, 공연장을 가득 메운 3,000여 명의 팬들과 좀 더 가까이 호흡하기 위해 1층 객석 전 구역을 직접 찾아간 것은 물론, 직접 객석 2층까지 올라가 팬들과 포토타임을 가지는 등 초특급 팬 서비스로 감동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박서준은 팬미팅을 마친 후 줄지어 기다리고 있는 팬들의 악수 요청과 카메라 플래시 세례에 일일이 응답하는 등 마지막까지 뜨거운 성원에 감사하는 다정한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점령했다.


박서준은 “이렇게 많은 분들을 만나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너무나도 영광이고, 한없이 부족한 저에게 관심 가져 주시고 사랑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좋은 에너지를 받았으니 앞으로의 작품 활동에 더욱 최선을 다해야겠다.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좋은 작품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팬들을 위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박서준은 오는 21일 아시아 투어의 세 번째 지역인 대만 팬미팅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