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즐거운 추석연휴 행복하게 보내십시오.

바쁜 일도 행복의 씨앗입니다. 연휴인데도 한자속독™ 세상 만드려고 이리 뛰고 저리 뛰며 최선을 다 하시는 본부장님과 선생님들의 모습을 직접 보고, 또 전화로 소식들었을때 가슴이 뭉클했습니다.

이것이 한자속독™ 세상 만드는 원동력입니다. 우리 한자속독™은 전국에서 요원의 불길처럼 활활 타오르고 있습니다.

이처럼 한자속독™ 우수성이 교육의 현장에서 확인될 수밖에 없는 이유는,

1.한자속독™은 30여년동안 뇌생리학에 맞추어 하나하나 연구, 실험, 실습을 통하여 완성된 발명특허 프로그램이며,

2.한자속독™ 지도 선생님들께서는 한자속독 기본자세 확립으로 맑고 밝은 성직자와 같은 마음으로 학생들을 가르치므로 교육의 효과가 극대화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방과후교육 15년 동안 우수성이 입증되었으므로 전국 초등학교 방과후 대표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여기에 편승하여 모조, 가짜 한자속독이 나타나 학생들을 속이고 있으니 각별히 주의해야 학생들의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

※ 모 지방신문이 자격증 미등록 운운하며 모함하고 있으나 허위내용을 사실인 것처럼 한두번도 아니고 계속 보도하면 엄중한 법의 처벌을 받는다는 것은 알고 있을텐데...

※ 우리 한자속독™ 가족들은 어린이처럼 행동하는 나쁜 사람들의 행동에 신경쓰지말고 더욱 열심히 합시다.

강사자격증 미등록 불법이라고 각 교육청에 진정했지만 정상적인 자격증이란 사실이 확인되었고 또 교육부에도 진정했지만 교육부에서 직접 한자속독협회에 와서 감사한 결과 등록된 정상적인 자격증이란 사실이 확인되었는데 우리 한자속독™을 모함하는 사람들은 계속 미등록이라고 허위내용으로 모함하고 있으니 참 우습지요. 남을 모함하는 일이 그렇게 재미가 있는지, 할일이 그렇게 없는지... 큰 웃음이 나올 뿐입니다.

진심으로 충고합니다. 부디 위법한 행동을 더 이상 하지마시기 바랍니다.

동아대 평생교육원 한자속독 발명자 최정수 교수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