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지난 30일 배우 한승연이 자신의 SNS를 통해 "가득 찬 추석 연휴 되시길 바래요! 오늘밤 11시도 jtbc 청춘시대2 #사랑해청춘시대♡"라는 추석인사에 출연중인 jtbc 드라마 '청춘시대2' 본방사수를 응원하는 글과 함께 일상을 담은 귀여운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승연은 크림색의 루즈핏 니트 블라우스에 데님 팬츠를 매치한 러블리함 가득한 데일리룩 차림으로 동네 놀이터 한편의 시소에 거꾸로 앉아 카메라를 향해 개구진 미소를 활짝 지어보이고 있다. 별다른 꾸밈없는 내추럴한 모습으로 특유의 동안미모를 뽐내며 시소 위에서 귀엽게 다리를 쭉 뻗고 앉아있는 한승연의 너무나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자태에 보는이의 시선이 사로잡힌다.

한편, 한승연은 JTBC 웹드라마 ‘막판로맨스’ 와 JTBC 새 금토 드라마 ‘청춘시대2’ 에 캐스팅 되어 활발히 촬영 중에 있으며 연기자로서 달라진 한승연의 모습을 작품 속에 담아낼 예정으로 높은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JTBC 금토드라마‘청춘시대2’는 ‘청춘시대’ 1년 후, 셰어하우스 벨에포크에 다시 모인 윤진명, 정예은, 송지원, 유은재와 새로운 하메 조은의 청춘 셰어라이프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금토 밤 11시 방송되며 오는 14일 방송되는 14화를 끝으로 화제속에 종방을 앞두고 있다.

[청춘시대2 방송 영상 클립]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