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오늘도 조국의 밝은 미래를 창조하기 위하여 얼마나 노고가 많으십니까?

한자속독™ 선생님은 성직자와 같은 마음으로 임해야 된다고 수업할 때나 지금 월 직무연수회 때나 우리 모두 주장하고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한자속독™ 기본자세이니까요.

맑고 밝은 거룩하신 성직자의 마음으로 한자속독™을 지도하시는 우리 선생님들께 훈련받으면 그 학생은 훌륭한 사람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한자속독™은 국운을 상승시키는 역사적인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 꾸준히 훈련하면(교육현장에서 입증)
① 올바른 인성 확립
② 좌뇌·우뇌 활성화로 두뇌계발
③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 강화
④ 한자는 반복적인 학습원리에 의하여 쉽고 빠르게 습득, 장기 기억
⑤ 정확한 안구운동 병행으로 독서능력 향상 등 발명특허 융합교육!

이론뿐 아니고 교육의 현장에서 지난 15년 동안 우수성이 증명되어, 한 학교에 수강생이 100명이 넘어 대기자가 줄을 잇고 있는 학교가 계속 증가되고 있습니다.

이처럼 뛰어난 교육효과가 나타나는 것은 ① 30여 년간 연구·실험·실습을 통하여 뇌 흐름에 맞추어 과학적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 ② 지도 선생님이 이 시대에 찾아볼 수 없는 고귀한 교육철학을 가지고 성직자와 같은 마음으로 한자속독 제자들을 훈련시키기 때문.

전국의 학부형 여러분, 한자속독의 높은 인기에 편승하여 모조·가짜 한자속독이 나타나고 있으니 학생들의 피해를 막기 위하여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한자속독™ 선생님들은 성직자와 같은 마음으로 우리의 귀한 제자들을 세계적인 훌륭한 인물로 육성하기 위하여 오늘도 사명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 하고 있습니다.

동아대 평생교육원 한자속독 발명자 최정수 교수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