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부터 총 8122포대 쌀 기증, 밥 한 끼로 환산시 40만명 이상 식사 분량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회장 양형남)는 16일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울경(부산·울산·경남)지회 동문들과 함께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박애원’을 찾았다.

이번 박애원 방문은 에듀윌이 2011년부터 매달 진행중인 사랑의쌀 기증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이날 에듀윌은 박애원에 쌀 100포대를 기증하고, 아이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이 자리에 참석한 에듀윌 직원들은 교육기업 직원답게 아이들의 숙제나 학습 활동을 잠시나마 돕기도 했다.

2011년부터 매월 전국에 위치한 사회복지기관이나 무료급식 시설을 찾아 쌀 100포대씩 기증하고 있는 에듀윌이 이번에 해운대를 찾은 이유는 지역 환원 차원에서다.

부산 서면 지역에 위치해있던 에듀윌 학원이 큰 인기를 끌면서, 10월 해운대 장산역 인근에 에듀윌의 두번째 공인중개사 학원 오픈을 앞두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에듀윌은 부산에서 받은 큰 사랑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자 2017년 9월 사랑의쌀 기증식을 해운대 박애원에서 진행하게 됐다.

사회복지시설 박애원은 아동 전문 양육시설로 아이들의 잠재능력을 실현시켜주고 주체성과 자율성을 키워줌으로써 올바른 사람으로 성장하고 자립할 수 있도록 돕는 기관이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사랑의 쌀’ 프로젝트를 통해 지금껏 전국의 사회복지시설에 총 8122포대의 쌀을 기증했다. 이는 한끼 식사로 환원하면 약 40만명이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분량이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사랑의쌀 프로젝트 외에도, 장학재단 운영, 나눔펀드 기금 조성, 검정고시 학습지원 등의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9급공무원을 비롯한 자격증 및 공무원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중인 종합교육기업으로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6년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합격자 최다배출’을 공식 인증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