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칼호텔이 상반기부터 진행해온 리뉴얼 공사가 완료되는 10월 초,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마일로호텔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서귀포칼호텔의 ‘마일로호텔로’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총 세 가지 이벤트로 나누어 진행된다.

먼저 ‘서귀포 칼호텔의 즐거운 혜택’은 10월 12일부터 11월 30일까지 마일로호텔로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 중 객실을 바다 전망 이상으로 업그레이드하는 투숙객 전원에게 렌터카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다. 1박당 24시간을 기준으로 숙박일 수에 상응하는 기간에 중형급 차량이 렌터카로 제공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서귀포 칼호텔의 맛있는 혜택’으로 마일로호텔로 패키지를 예약한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하여 캠핑바비큐 또는 치킨세트 이용권을 증정한다. 캠핑바비큐 2인 이용권은 총 50명, 치킨과 콜라가 함께 제공되는 치킨세트는 총 300명을 추첨하여 증정하며 이용권은 숙박 기간 중에만 이용할 수 있다. 당첨자는 9월 29일과 10월 31일 두 번에 걸쳐 발표한다.

세 번째 ‘서귀포칼호텔의 아낌없는 혜택’은 마일로호텔로 패키지 예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대한항공 제주항공권 또는 영화예매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대한항공 제주 왕복 항공권(2인)은 2명, 영화 예매권과 팝콘 콤보세트는 총 500명에게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일은 12월 5일이다.

‘맛있는 혜택’과 ‘아낌없는 혜택’ 이벤트는 10월 9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서귀포칼호텔을 이용하는 고객들 중 8월 29일 이후 예약자에 한해 대한항공 홈페이지 또는 칼호텔 콜센터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