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지난 18일 배우 한승연이 자신의 SNS를 통해 "민낯도 예쁘게 만들어주는 촉촉하고 예쁜 발색 #버츠비 #틴티드립밤 원하던 #mlbb ♡ #ILOVENATURE"라는 글과 함께 여전한 동안미모를 뽐내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승연은 노르딕 패턴의 아이보리 니트 스웨터 차림의 러블리 여친룩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버츠비 제품이 가득 채워진 꽃 바구니를 품에 안고서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고 있다. 특유의 동안미모에 더해진 청순미를 뽐내고 있는 한승연의 자태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한승연은 "#ceci 10월호 #burtsbees #버츠비 #한승연"라는 글과 함께 패션 매거진 '쎄씨' 10월호 뷰티화보를 추가로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한승연의 청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패션 매거진 '쎄씨' 10월호 뷰티화보에는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버츠비(BURT'S BEES)의 틴티드 립밤으로 연출한 한승연의 깨끗한 피부와 생기있고 촉촉한 입술이 돋보이는 3가지 내추럴 메이크업 룩이 담겼다.

평소에도 메이크업을 거의 하지 않아 촉촉한 틴티드 립밤을 즐겨 사용한다는 한승연은 패션 매거진 '쎄씨' 10월호 뷰티화보에서 생기있는 립 메이크업만으로 청초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선보였을 뿐 아니라 싱그러움과 발랄함까지 갖춘 팔색조의 매력을 한껏 뽐냈으며, 수수하면서도 청초한 메이크업과 그윽한 눈빛의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발산하며 마치 가을 여신과 같은 자태를 뽐내 함께 촬영한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한승연은 JTBC 웹드라마 ‘막판로맨스’ 와 JTBC 새 금토 드라마 ‘청춘시대2’ 에 캐스팅 되어 활발히 촬영 중에 있으며 연기자로서 달라진 한승연의 모습을 작품 속에 담아낼 예정으로 높은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