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우리는 오늘도 15년∼20년 후에 우리 조국을 세계를 움직일 수 있는 초일류국가로 건설한다는 굳은 각오로 더욱 열심히 우리 한자속독™ 제자들을 위하여 온 정성을 다 바칩시다.

우리 한자속독™ 홈페이지(www.hanjasr.com)는 우리들의 소중한 교육장입니다. 여기에 타인이 이상한 글을 올려 전국의 수천 명 한자속독™ 선생님들의 활동을 방해하는 자들이 간혹 나타나고 있으니 각별히 주의합시다.

앞으로 우리 한자속독™ 교육을 방해하는 행위(홈페이지 및 편지)를 계속 할 시 관련법 위반으로 조치 취할 것임을 우리 변호사님과 의논이 다 되었습니다.

전국의 학부모 여러분, 한자속독™은 30여 년간 연구하여 전국 초등 방과후 교육 현장에서 대 인기리에 교육 중이며, 교육의 효과가 탁월하여 한 학교에 수강생이 100명이 넘어 대기자가 줄을 잇고 있는 학교가 계속 증가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KBS 아침마당에도 방송될 정도로 전국 초등 방과후 대표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여기에 편승하여 모조·가짜 한자속독이 나타나 학생들을 유혹하고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국의 학부형 여러분, 아무리 어지러운 세상이라 하지만 그래도 백년대계인 교육은 맑아야 됩니다. 교육을 가지고 학생들을 속이는 것은 악랄한 매국노의 행위라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미래인 학생들을 훌륭하게 육성하는 것이 이 시대에 최고의 애국이라고 확신합니다.


동아대 평생교육원 한자속독 발명자 최정수 교수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