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이론 시즌1' 9월 5일 DVD 국내 출시

작년 하반기 미국 시청자들의 배꼽을 거머쥐게 했던 대박 시트콤 <빅뱅 이론 시즌1>이 드디어 9월 5일 DVD로 국내 출시된다.

<빅뱅 이론>은 2007년 9월 24일부터 현재까지 미국의 방송사 CBS에서 방송 중인 코믹 시트콤으로, 명문대 물리학과에 다니지만 사회 생활에는 영 서투른 공학 오타쿠들과, 이들의 이웃에 사는 섹시한 금발미녀 사이에 벌어지는 실수연발 코믹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겉으로는 어수룩한 바보 같지만 사실은 천재 공학도인 레너드(자니 갈렉키)와 쉘든(짐 파슨스)은 베스트 프랜드이자 룸메이트다. 어느 날 옆집에 페니(케일리 쿠오코)라는 이름의 퀸카 아가씨가 이사를 오면서 이제까지 한번도 여자라는 존재를 모르던 레너드의 가슴은 쿵쾅거리기 시작한다.

어떻게든 페니와 친해지고 싶은 레너드는 쉘든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그녀와 친해지기 위한 계획들을 짜지만, 그 계획들은 그 둘의 이해할 수 없는 각종 이론들(?)에 의해 엉망진창이 되는데…

‘Smart is New Sexy!’ 라는 독특한 캐치 프레이즈를 걸고 야심 차게 제작된 <빅뱅 이론>은 '너드(Nerd)‘를 소재로 여자한테는 도무지 인기라고는 찾아볼래야 찾기 힘든 쉘던과 레너드 그리고 그 친구들의 괴짜 행동이 매회 20분간 폭소를 연발시킨다. 너드(Nerd)란 직역하면 바보, 얼간이, 공부벌레, 촌스런 사람을 뜻하지만, 일반적으로 학업이나 일, 컴퓨터 등에 몰두하다 보니 세상물정과는 거리가 멀어진 사람을 가리키는 용어이다.

표정과 말투, 억양, 몸짓 할 것 없이 주인공 레너드와 쉘든은 그들의 친구 하워드와 인도인 친구 라지와 함께 붙어 다니며 개그를 펼치며 우리를 넉 다운 시킨다. 특히 하워드는 매 에피소드 마다 현란한 벨트와 스니커즈의 독특한 패션으로, 라지는 여자 앞에서는 전혀 말을 못하는 엉뚱한 모습으로 재미를 크게 더한다.

2007년 9월 24일 시리즈 파일럿을 방송한 <빅뱅 이론>은 957만 명의 시청자 수를 기록, 에피소드 4가 방송된 후인 2007년 10월 19일 22 에피소드 풀 시즌 방영이 결정된 2007-2008 시즌 첫 코미디가 되었다. 하지만, 미 각본가협회(WGA) 파업으로 인해 에피소드 8 방영 후 잠정 휴지 상태에 들어간 <빅뱅 이론> 2008년 2월 14일 공식적으로 시즌 2의 제작이 공표되었고 2008년 3월 17일부터 30분 빠른 8시로 시간대를 바꿔 1시즌의 남은 에피소드의 방송을 시작했다.

디스크 3장에 30분 분량의 에피소드 총 17화를 수록한 <빅뱅 이론 시즌 1>은 해외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 에서도 칭찬 일색이다. 두 공학도와 한 여자가 벌이는 좌충우돌 생활 코미디는 우리 주변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생활 코미디가 소재라는 점에서 더 큰 점수를 얻고 있는 듯 하다.

방영과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어 이미 2시즌 계약을 끝낸 따끈따끈한 트렌드 코미디 <빅뱅 이론>은 온갖 음모와 과학수사, 액션물에 지친 당신을 편안하게 웃게 해줄 것이다. 별 다섯 개 만점 짜리 코미디를 기다려온 시트콤 팬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빅뱅 이론 시즌 1>의 DVD는 오는 9월 5일 국내 출시된다. 

'빅뱅 이론 시즌 1' 줄거리

겉으로는 어수룩한 바보 같지만 사실은 천재 공학도인 레너드(자니 갈렉키)와 쉘든(짐 파슨스)은 룸메이트다. 어느 날 옆집에 페니(케일리 쿠오코)라는 이름의 퀸카 아가씨가 이사를 오고 이제까지 한번도 여자라는 존재에 가슴을 떨리지 않았던 레너드의 가슴은 쿵쾅거리기 시작한다.

어떻게든 페니와 친해지고 싶은 레너드는 쉘든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그녀와 친해지기 위한 계획들을 짜기 시작한다. 하지만 그 계획들은 그 둘의 이해할 수 없는 각종 이론들에 의해 실수를 연발하고 레너드는 오직 페니에게 잘 보이기 위한 일편단심을 쉘든은 그런 친구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 도움들을 주기 시작한다. 페니는 그런 그들이 이상하다고 생각하지만 그들과 친해지기로 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