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식품박람회, ‘World Food Expo 2017’ 타이틀로 열려

식품 관련 종합 박람회인 월드식품박람회 2017이 11월 30일(목)부터 12월 3일(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KINTEX) 제2전시장 Hall 7에서 개최된다.

(주)월드전람 주관으로 열리는 본 박람회는 올해로 5번째를 맞이했다. △유기농 △할랄 △발효식품 △씨푸드 △디저트&스낵 △커피&티 △식품기기 △식품첨가물&비타푸드 △글루텐프리 등 식품 관련 10가지 트렌드 아이템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작년에 이어 올해도 월드와인 및 주류박람회(Wine Meets World 2017)가 동시에 개최되기로 하면서 관련 업계와 참관객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Wine Meets Foods’, ‘Wine Meets Arts’, ‘Wine meets Fortune’, ‘Wine meets Music’ 등 와인과 어울리는 푸드페어링, 와인아트전시, 타로점, 재즈 공연 등 오감을 만족시키는 다양한 이벤트가 전시관 내 분위기를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전시장 특별 할인을 통해 세계 각지 고급 와인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연말을 앞두고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참관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그뿐만 아니라 각 카테고리 별로 여러 세미나와 부대행사도 준비되어 있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방문하는 다양한 연령층의 참관객들의 관심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World Food Expo’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호주, 중국, 루마니아, 인도, 터키 등 해외 20여개 국가에서 참가할 예정으로 동서양을 아우르는 각양각색의 식품과 와인을 만날 수 있다.

월드식품박람회 참관을 희망하는 참관객은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하면 모든 박람회를 동시에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전시 어플 캔고루에서도 무료 참관을 신청할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경우 9월 29일까지 조기 신청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도 신청할 수 있다. 참관 및 참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주)월드전람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