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까지 ‘아키타임즈’ 회원 가입 및 업체 자료 보내고 ‘무료’ 홍보 효과 누릴 수 있어

건축 온라인 플랫폼 ‘아키타임즈’(대표 조재한)가 설계·시공·자재·인테리어 등 건축 분야 업체를 대상으로 무료 홍보 대행 이벤트를 이달 30일까지 실시한다.

아키타임즈는 건축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공유하는 건축 플랫폼이다. 현재 아키타임즈 홈페이지에는 건축 관련 업체 정보, 건축 이슈 및 칼럼과 건축 사진·영상 자료, 건축 여행기, 업체 탐방 인터뷰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아키타임즈는 이번 이벤트에 예비 건축주 및 건축 관련 업체의 관심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아키타임즈의 설계·시공·자재·인테리어로 구분된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업체 정보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아키타임즈에 회원 가입한 업체는 자유롭게 업체 홍보 자료를 등록할 수 있다. 등록된 자료는 해당 카테고리에 노출되어 아키타임즈 홈페이지 방문자를 대상으로 홍보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간단한 회원 가입을 한 후, 업체 홍 보자료 첨부 및 계정 아이디 정보를 기재하여 아키타임즈 대표 이메일 로 송부하면 된다.

아키타임즈는 플랫폼에 업체 자료를 등록해 홍보 활동을 할 수 있다며 아키타임즈를 통해 홍보를 원하는 업체가 보다 쉽게 자료를 등록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기 위해 ‘무료 홍보 대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어 건축 관련 업체의 뜨거운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아키타임즈는 비아이엠(BIM) 기반 건설관리방법 및 3차원 건축정보 기반의 준공정산방법 등 두 개 부문 특허 취득과 함께 자사의 건설 사업 관리 시스템인 ‘아키로드’를 오픈했다. 현재 ‘아키로드 1호’로 부산중앙신협 사옥이 진행 중이다.

아키타임즈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아키타임즈 공식 홈페이지와 아키타임즈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