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0만원 상당 최우수 출품우 특별경매 달성

[(부산)조은뉴스=이재훈 기자] 올해 7월 준공한 목촌한우집에서 제15회 한우고급육 경진대회 최우수 출품우 특별경매를 달성했다.

경남농협 주최와 경상남도, 전국한우협회, 축산물품질평가원, 부경축산물공판장 후원으로 진행된 한우고급육 경진대회는 매년 1회 열리는 행사로 최우수 출품우는 특별경매로 전국에서 1곳에만 수상하게 된다.

목촌한우집 전성환 과장은 "준공하자마자 이번 경진대회에 총1500만원 상당의 최우수 출품우를 받은 목촌한우집은 축산물거래센터를 통해 고급한우육을 거래하는 곳으로 인정받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평소에도 한우 1등급 투플러스 한우를 취급하며 단골 고객이 늘어가고 있는 목촌한우집은 1층에 숙성실과 도축 발골작업장이 있어 화제를 모았다. 1층 매장에서 한우와 야채모둠을 구입해 2층 또는 3층에서 직접 구워 먹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1층은 일반 소비자가 와서 1등급 각종 부위별 한우와 투플러스 국내산 돼지고기를 구매할 수 있는 식육마켓으로 구성됐다. 2층은 테이블, 3층은 VIP룸으로 사전 단체예약을 받고 있다.

목촌한우집은 카톡 친구추가 서비스를 통해 이벤트와 각종 소식을 전하고 있다. 카톡에 '목촌한우'로 플러스친구를 하면 누구든지 친구추가 및 문의가 가능하다.

돼지국밥 프랜차이즈 가맹점 1위를 자랑하는 '목촌돼지국밥'((주)행운식품)에서 런칭한 신생브랜드 목촌한우집((주)행운축산)은 경남 합천삼가 그대로의 시스템과 육류로 운영하는 브랜드로 탄생됐다.

목촌한우집에는 맛있는 부위가 많아 모듬으로 먹으면 좋고, 최고의 맛과 최상의 맛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부산에서 사랑받는 한우고급육 회사로 거듭나고 있다.

최근 오픈 이벤트로 9월 30일까지 목촌한우집을 찾는 고객에 한해 쿠폰 추첨을 하며 1등 현금 100만원, 2등 50만원, 3등 30만원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추첨일 10월 1일 예정)

(위치:부산시 사상구 가야대로 305, 문의:051-317-6699)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