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칼호텔이 본격적인 캠핑 시즌인 가을을 맞아 ‘프리미엄 캠핑 바비큐’를 새롭게 단장하여 선보인다.

서귀포칼호텔 캠핑장은 고급 텐트를 비롯해 캠핑에 필요한 도구들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푸른 바다 위 문섬과 섭섬이 그림처럼 자리하고 있는 아름다운 풍경 덕분에 실속 캠핑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칼호텔은 최근 텐트를 비롯한 장비들을 새롭게 구입하고 메뉴를 재정비하여 쾌적하고 즐겁게 캠핑 바비큐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2종으로 구성된 바비큐 세트 메뉴는 안심 꼬치구이, LA갈비, 흑돼지오겹살 등의 육류와 전복, 새우 등의 신선한 해산물 그리고 추억의 도시락, 감자, 고구마, 어묵탕, 열무국수 등이 제공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베이컨꼬치, 모둠소시지 등을 포함한 키즈 세트 메뉴도 마련돼있다.

캠핑존 이용 시간은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이용 당일 4시 이전까지). 서귀포칼호텔 투숙객이나 칼호텔 스카이클럽 멤버십 회원은 가격이 10% 할인되며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회원은 마일리지로도 이용할 수 있다.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과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맛있는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칼호텔 캠핑 바비큐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예약 또는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