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한건희 ‘THE LOOK OF THE YEAR’ 세계 대회 한국대표로 본선 이태리 진출!!!

한국 모델들의 유럽 진출의 기회를 마련하는 '더 룩 오브 더 이어(The Look of the Year)' 한국 본선대회가 8월 29일 논현동 헤리츠 웨딩컨벤션에서 개최되었다. 

경쟁력 있는 한국 모델을 발굴, 유럽 진출을 돕는 패션모델 선발대회인 '더 룩 오브 더 이어' 한국 대표 선발대회가 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진혜성) 주최로 모델을 꿈꾸는 70여명의 참가자들이 지난 6월 5일 MBC아카데미 모델학원 강남본점에서 예선을 거쳐 28명이 최종 본선에 올랐다.

심사에는 패션디자이너 양해일과 ‘비앤비트웰브’의 박정상 디자이너, 박준뷰티랩 대표 박준, 한국섬유신문국장 이영희, 슈퍼모델 겸 서경대 모델학과 교수 김태연, 슈퍼모델 겸 서울호서예전 패션모델학과 겸임교수 김재범이 참여 했으며, MBC아카데미 모델연기센터 이하진 강남센터장과 한지성 광주센터장의 기획과 연출로 진행됐다.

Top.10 모델 수상자로 황혜원, 이채원, 김은주, 김희조, 박진서, 한건희, 이승훈, 유준용, 공영석, 장성환 등 남자 5명, 여자 5명이 각각 한국 대표로 입상하였으며, 세계대회 본선은 오는 10월 14일 이태리 나폴리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본선 입상자 Top.10 중 김은주(여), 한건희(남)가 국내 대표로 참가 예정이다.

 

'더 룩 오브 더 이어' 한국 대표 선발대회는 젊은 패션모델들의 가치관 공유, 라이프 스타일의 업그레이드, 남성뿐 아니라 여성의 사회 활동에 대한 가치관의 재정립 등을 위하여 여성들의 사회적 참여도와 기여도를 높이는 목적으로 이루어지게 되었으며, ‘THE LOOK OF THE YEAR’ 한국 대표로 선발된 모델들은 세계3대 패션쇼인 이태리 로마컬렉션에 진출 할 수 있는 한국에서 유럽으로 진출의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대회 기획과 무대연출을 담당한 MBC아카데미 모델연기센터 이하진 센터장은 "글로벌 패션모델로의 성장 발판을 마련하는 이번 대회를 통하여, 우리나라의 우수한 모델들이 더 넓은 세상에서 한국의 미를 알리길 바라며 우리나라 패션과 뷰티산업 발전에 기여하길 바란다." 라며 대회 소감을 밝혔다.

한국 모델들의 유럽 진출기회를 제공하는 '더 룩 오브 더 이어' 한국 본선대회에는 ‘디아이피’, ‘인스타’, ‘D.O직구’가 축하공연을 함께 해주었으며, 슈퍼모델 박둘선, 슈퍼모델 김재범, 슈퍼모델 김태연, 리마리오로 유명한 개그맨 이상훈 등 우리나라 패션 뷰티계의 유명인사들이 함께하며 자리를 빛냈다.

이번 본선 Top.10 중 한국대표로 유럽행이 확정된 한건희와 함께 김희조, 공영석 3명의 입상자를 배출한 MBC아카데미연극음악원은 MBC 방송사 부설 아카데미로 지난 20년간 방송, 영화, 광고, 모델 현장에서 요구되는 실질적인 현장 중심형 교육과정을 통해 김수현, 정일우, 여진구, 배수빈, 이유리 등 수많은 스타들을 양성 배출한 교육기관으로서, 연기학원, 모델학원, 입시연기학원, 광고에이전시, 영화제작 지원팀으로 구성된 종합 엔터테인먼트 그룹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